대한항공에 연락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 회사는 총 40개국에 100개 이상의 목적지(국내 및 국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공공 서비스, 라이브 채팅, 이메일 및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대한항공 전화번호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전화 지원
대한항공에 전화를 하려면전화단말기 02-2656-2001로 가능한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어 원하는 부서로 연결되기를 기다리며 대한항공 자동음성서비스를 통해 확인 아래에:
1을 눌러 언어 선택
2번을 눌러 문제를 신고하세요.
티켓 예약, 취소 또는 변경은 3번을 누르세요.
4번을 눌러 대한항공 승무원과 통화
라이브 채팅 지원
실시간 채팅을 통해 대한항공 지원을 받으려면 항공사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페이지 오른쪽 하단에 있는 로봇 아이콘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메일로 지원
이메일을 통한 대한항공 지원을 받으려면 "customersvc@koreanair.com"으로 메시지를 보내주십시오. 대한항공 여행에 관한 불만사항을 접수하려면 이 서비스 채널을 이용하세요.
소셜 네트워크를 통한 지원
소셜 미디어에서 대한항공 지원을 받으려면 "대한항공"이라는 이름을 검색하고 디지털 플랫폼에서 인증한 페이지를 선택하세요. 소셜 미디어에서 한국 항공사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유튜브: https://www.youtube.com/KoreanAir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KoreanAir.global
트위터: https://twitter.com/koreanair_ke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oreanairworld/
대한항공 고객 서비스 한국어는 오전 7시~오후 10시, 영어는 24시간 연중무휴, 일본어는 오전 9시~오후 7시, 중국어는 오전 8시~오후 7시 사이에 이용 가능합니다.